본문 바로가기

맘스/공지사항

위맘스 소식 이메일 구독방법

맘스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메일 구독은 무료랍니다. 아래의 설명대로 따라하면 1분이면 누구나 이메일 구독을 신청할 수 있답니다. 

이메일 구독 신청하고 맘스 블로그 글을 메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 

맘스 블로그 이메일 구독 방법

 
1. <이메일 구독하기> 메뉴 밑의 박스에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2. 박스가 뜨면 파란색 글씨로 된 보안코드를 입력한 후 아래의 신청 버튼을 누르면 돼요.

3. 이제 자신의 이메일로 가보세요. 받은 편지함 리스트를 보면 이메일 구독 인증 메일이 도착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인증 메일을 들어가 보면 안내문과 파란색 글자의 주소링크가 보입니다. 이 링크 주소를 클릭하세요.

5. 링크 주소를 클릭하면 이메일구독 신청이 완료된 거예요.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 박스가뜹니다.

어때요? 무척 쉽죠?  이제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 맘스의 알찬 정보를 쉽게 받아보세요. 


맘스 블로그 rss로 받아보기 


rss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서도 올라오는 글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일종의 즐겨찾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1. 블로그 하단의 rss 버튼을 누르세요. 


2. 버튼을 누르면 아래 그림처럼 rss 주소가 뜬답니다. 이 주소를 복사해서 자신의 rss 계정에 붙여 넣으면 돼요. 


3. rss 계정이 없는 분이라면 한RSS (www.hanrss.com) 를 이용해 보세요. 이메일 주소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한 후 들어가 rss 추가 버튼을 누른 후 복사한 rss 주소를 넣어주면 돼요. 



맘스마일 : 김진열 실장
맘스의 살림을 책임지고 있는 맘스마일 김진열 실장입니다. 늘 웃는 얼굴이어서 별명도 맘스마일이랍니다. 맘스다이어리 사이트를 오픈할 때부터 함께한 창립멤버이죠. 총각이어도 육아 정보는 박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