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스/공지사항

위맘스는?

위맘스는 (주)맘스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0~3세 아이를 둔 엄마들에게 임신, 출산, 육아, 건강 관련 다양한 콘텐츠와 

맘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이야기해 나가려고 합니다.

 

엄마의 행복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위맘스 블로그에서 행복한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맘스와 함께 하는 이야기, 위맘스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소개해요


1. 임신 & 출산

설레는 첫 임신, 첫 출산부터 임신&출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릴 거예요.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로  키우기 위한 태교 이야기와 건강한 아이를 기다리는 엄마의 마음이 담긴 태교 보험 등의 이야기도 꼼꼼하게 알려드릴 거예요. 


2. 육아

아이 키우는 것, 쉽지 않죠? 아이 있는 집집마다 육아 관련 노하우도 다 다르고, 아이 때문에 맘 졸인 이야기도 모두 다르죠. 이런 엄마들의 이야기와 더불어 계절별, 연령별 육아 노하우를 세세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재 내 아이에게 필요한 케어가 어떤 것인지 위맘스 블로그의 육아 코너를 보며 살펴보세요. 


3. 건강 

아이가 어릴 때 엄마들이 가장 바라는 것은 튼튼한 아이, 황금빛 똥을 누는 아이, 건강한 아이로 크는 것 아닐까요? 위맘스의 건강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건강 상식을 올려나갈 예정이에요. 쏠쏠한 건강 정보로 몸 튼튼 마음 튼튼 아이로 키워보세요. 


4. 쇼핑

내 아이가 쓰는 물건은 어떤 것 하나라도 허투루 고를 수 없어요. 결혼 전에는 나를 위한 쇼핑이었다면, 아이를 낳고 난 후에는 아이를 위한 쇼핑이 되지요. 엄마들의 날카로운 눈빛을 통과한 여러 육아용품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5. 돌잔치 

요즘은 아이를 위한 파티와 잔치가 더욱 다양해 졌어요. 50일 잔치, 100일 잔치, 돌잔치를 통해 아이의 성장을 축하 해주고 있지요. 돌잔치 전문 업체에게 행사를 맡기는 경우도 있지만, 사실 더 의미 있는 것은 엄마가 직접 아이의 잔치를 준비하고 만들어주는 것이 아닐까요? 정성 만점 엄마들을 위한 돌잔치 아이디어와 알뜰 돌잔치 방법 등을 소개해 드릴게요. 


6. 에코맘스

누구보다 착한 소비에 앞장서게 되는 것이 엄마들이 아닐까 싶어요. 내 아이가 살아가는 세상을 좀더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엄마들이 앞장서서 환경을 지키고, 바른 생활을 해 나가야지 않을까 싶어요. 에코맘스 카테고리는 엄마들이 쉽게 따라하면서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더불어 친환경 육아 이야기를 풀어가려고 해요.